top of page

홈페이지 가입과 사용 안내



의과대학 동문회 정보이사 황현용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 절차를 통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으며, wix앱을 사용하면 회원간의 의사소통은 물론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글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의 승인 절처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승인을 하고는 있으나 다소 늦어질 수도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News와 notice 및 event 란은 관리자 혹은 특정 지정자만 글을 올릴 수 있으며 forum에 자유롭게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으 오른쪽 상단에 종모양 아이콘에 새로운글들이 숫자로 표시되며 클릭하면 해당 내용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기타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contact에 내용을 남겨주시면 답변을 드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구글 크롬의 오른쪽 상단의 세로로 세 개의 점이 있으면 이것을 누르면 '홈화면에 추가' 라는 메뉴를 클릭하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최적회된 화면이 나타나며 홈페이지의 메뉴를 선택하여 스파트폰에서도 PC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wix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웹사이트와 연동하여 모든 내용을 열람하 실 수 있으며 회원간의 채팅 등을 더욱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부고] 16기 한동철 동문 빙부상

[부고] 16기 한동철 동문 빙부상 ▶빈소 : 부산보훈병원 장례식장 103호 ▶발인 : 2023년 12월 14일(목) 오전 10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