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문회 회원명부 제작완료


고신의대 동문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문회장 김지호입니다.


동문회 회원명부 2019년판이 드디어 제작 완료되어, 회원 여러분들께 배포 중에 있습니다.


우리 회원명부는 동문회 회원관리의 기초자원일 뿐만 아니라, 동문간의 교류를 위한 소중한 자료입니다. 이번에 회원명부 최신판을 각고의 노력 끝에 출간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에 만들어진 회원명부는 대행 업자가 제작 납품하는 과거방식과 달리, 집행부 임원들이 나서서 기초자료 수집부터 편집, 인쇄, 발송의 전 과정과 광고수주까지 모두 직접 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제작 업자가 전액 챙겨가던 광고비를 우리 동문회가 직접 수수함으로써, 동문회 운용자금으로 만들 수 있었던 점은 참으로 뜻 깊은 일이라 생각됩니다.


제작과정 중 문제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다보니 자료 수집과 편집 과정에서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자연히 피치 못할 자료의 공백이 다수 생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점 동문 여러분들께 심심한 양해의 말씀과 함께 다음 명부 제작 시에는 보다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동문 회원명부 제작에 참여하신 모든 임원 여러분들과 우리 동문회를 위해 기꺼이 광고를 협찬해 주신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책자를 수령하지 못하신 회원께서는 동문회 사무실로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51-990-5080)


동문회장 4기 김지호 올림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부고] 7기 김형노 동문 모친상

[부고] 7기 김형노 동문 모친상 ▶빈소 : 고신대학교복음병원 장례식장 3층 301호 ▶발인 : 2024년 1월 9일(화) 오전 11시

[부고] 16기 한동철 동문 빙부상

[부고] 16기 한동철 동문 빙부상 ▶빈소 : 부산보훈병원 장례식장 103호 ▶발인 : 2023년 12월 14일(목) 오전 10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