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인사말
제 5대 고신의대 발전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한 노주헌입니다.
1987년에 고신의대를 첫회 졸업생으로 졸업하고 의사가 된지 어언 30년이 훌쩍 넘었네요. 이제는 중견의료인이 되어 모교의 발전을 위해 내 능력이 허락되는 일로 뭔가를 봉사하고 싶던 중 이 고신의대발전재단의 이사가 되어 4년째 보내고 있습니다. 아직 경험과 능력이 부족한 제가 이사장이라는 자리에 선출이 되어 부담도 크지만 계속하여 고신의과대학발전에 헌신하고 봉사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우리 발전재단 15명의 동문이사님들과 함께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고신의대 발전재단'은 고신의과대학교의 발전을 지원할 막중한 책임을 안고 있는 공익법인입니다. 작고하신 이충한 교수님을 비롯한 여러분의 교수님들과 몇몇 동문분들의 기금으로 2006년에 고신의대발전재단이 창립된 후 매년 학생 장학금과 우수연구교원격려금으로 학교에 기부하는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저와 발전재단 이사들은 지금까지 이루어낸 결실들을 발판삼아 더욱 앞서나가 다른의과대학을 선도하는 의과대학이 되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습니다.
동문여러분,
그동안 우리 고신의과대학을 돌이켜보면 연구와 교육의 분야에서 질적양적으로 발전을 거듭해 오고있고 교육의 시설과 시스템도 나날이 개선되고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공헌도 커져가고 있습니다. 이런 발전의 중심에는 유능한 교수님들의 열정적 노고에 훌륭한 후배들이 잘 따라와 주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두가 사회와 인류를 향한 우리대학에 내리신 하나님의 커다란 은총이라 믿습니다. 이러한 고신의대의 발전의 역사에 우리가 함께 동참하고 있다는 자긍심을 가집시다..
동문여러분,
앞으로도 우리의 모교 고신의대 발전에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고
그 와중에도 '고신의대발전재단'을 계속 지원하고 이끌어 주셔서
고신의대가 명문 중견의과대학으로 도약하는데
모두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신의대 발전재단 이사장 노주헌